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팁7] - 자작 캐릭터 모자, 옷 도트맵

by 상상하자 2020. 3. 26.

오늘은 동물의 숲에서 의상을 만들면서 놀았는데요~

내가 원하는대로 의상을 만들 수 있다는 게 너무 재밌있네요~

 

무슨 캐릭터를 생각하고 만드셨는지 아시겠나요?

 

 

 

제가 만든 의상 도트맵이에요!!

나름 시간을 가지고 열심히 만들었어요!!

 

다음에 괜찮은 의상을 만들게 된다면 공유하겠습니다~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올린 글이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