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 자작 캐릭터 모자 도트맵

by 상상하자 2020. 3. 26.

"모여봐요 동물의숲" 다들 재밌게 하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은 의상 만드는데 재미 들려서

의상을 만들었는데요~

 

역시 동물의 숲은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많아서 재밌는 게임 같아요~

 

그런데 오늘은 의상만 만들다보니 좋은 팁을 알아내지 못했어요~

게임 중 좋은 팁 알게 되면 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오늘 게임 중 유용한 팁을 준비하지 못해서

제가 만든 모자 도트맵이라도 보여드리려고 해요~

(나름 열심히 만들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허접한 작품이지만 동물의숲속에서 의상 만드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짜잔~ 오늘 제가 만든 모자들이에요!

간단한 그림들이라 금방 만들줄 알았는데~

스위치로 하나하나 찍다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게임속 내 캐릭터에게 내가 만든 옷을 입히고 싶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만들었어요!

모자들을 만들어서 저렇게 장식해놓으니깐 뭔가 뿌듯? 하더라고요!

 

 

필요하신분이 있을 수 있으니 도트맵 이미지도 올려요~

 

다음에 시간 있을때는 조금 더 고퀄리티로 만들어봐야겠어요!!

 

제가 만든 모자들 그래도 나름 귀엽지 않나요?

 

부족한 제 글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드리며!

문제 있는부분 말씀해주시면 수정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