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 모자 만들기 (도트맵)

by 상상하자 2020. 3. 29.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이라 이것저것 해야 할 집안일들이 많은데

동물의 숲에 빠져서 게임을 너무 많이 한 거 같지만

그래도 오래간만에 여유로움을 느끼면서 평화로운 주말을 보낸 거 같아요~

 

저는 원래 한 가지 게임을 오래 못하는데

동숲은 집부터 섬까지 많은 부분을 유저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여러 가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아서

한번 잡으면 시간 가는지 모르고 하게 되는 거 같아요~

또 제가 만든 의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제 캐릭터를 보면 동글동글 참 귀엽기도 하고요

 

오늘 제가 만든 모자를 한번 보여 드릴게요

 

무슨 모자를 만들려고 한 거지 아시겠나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모자를 만들고 싶어 도전해봤지만

뭔가 마음에 들게 나오지 않아 여러 가지 도전을 해봤는데요

오늘 도전은 실패

쉽지 않네요.. 다음에 한번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게임을 즐기면서 만든 의상들을 이렇게 걸어 놓으니  생각보다 많이 만들었더라고요

실력도 처음 만들었을 때보다 조금씩 발전하는 거 같고요

 

이미지속 의상 도트맵 필요하시면 지난 글들 확인해주세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오늘 만든 모자 도트맵도 같이 올릴게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