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주기 2탄

by 상상하자 2020. 4. 3.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보기 2탄을 준비했어요!!

 

만들고 나니 이번에도

비슷하지 않지만...

열심히 만든거니 재밌게 봐주세요~

 

우선 「모여봐요 동물의숲」 게임 속 스마트폰을 실행시켜 마이 디자인 메뉴로  페이스페인팅 

디자인을 해줍니다!  R버튼을 눌러 얼굴 마네킹을 세워 놓고 만드시면

조금 더 편하게 만드실 수 있으세요~

 

 

 

 

 

 

얼굴을 완성해주셨으면 다음은 의상을 만들어 줘요!!

 

마이 디자인 의상 만드는 법을 모르시는 분은 제 지난 글로 확인해주세요!!

 

의상을 완성 해주셨으면 캐릭터에게 입혀줍니다!!

 

 

제가 무슨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던 건지 아시겠나요? 

살색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제가 색감이 없다 보니 ㅠㅠ

잘 표현못했어요

만들고 나서 옆에 선배한테 뭐 만든 건지 아시겠냐고 물어봤더니

전혀 감도 못 잡으시더라고요

하하하....

 

 

 

그래도 혹시나 의상 필요하신 분은 이 있을 수도 있으니 코드 올릴게요!!

 

 

 

그래도 자꾸 보면 귀엽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만든 미로 한번 보여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제가 만든 미로 탐험하러 제 섬 놀러 와 주세요~

 

제가 지난번 만든 캐릭터 의상이 궁금하시면 제 지난 글들도 한번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