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주기

by 상상하자 2020. 4.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모여봐요 동물의숲" 캐릭터를

제가 좋아하는 만화 속 캐릭터처럼 꾸며 볼려고해요

 

우선 얼굴부터 꾸며줘 볼까요~?

게임 속 스마트폰 메뉴에서 마이 디자인을 선택하여 먼저 페이스페인팅 디자인부터 해줄 건데요

도트 디자인판이 큰 사각형 4개로 구성이 되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위 두 칸은 이마 부분이고, 왼쪽 사각형은 왼쪽 오른쪽 사각형은 오른쪽 볼이라고 생각하시고

디자인해주시면 되세요

 

R 버튼을 누르면 왼쪽 하단에 얼굴 모양이 나오니 그걸 보고 작업하시면 됩니다~

저는 만화 속 나뭇잎 마크를 넣고 싶었는데 표현하기가 쉽지 않아

나뭇잎 그림으로 대신하였어요~

나뭇잎 같나요?

이렇게 페이스 페인팅이 완성되었으면 다음은 옷을 만들어 줄 건데요

 

원하는 옷 스타일을 선택하여 원하는 디자인이 나올 때까지 열심히

도트를 찍어줍니다!

 

만드실 때 왼쪽 상단 도트 이미지보다는

왼쪽 하단에 마네킹에 입혀진 의상을 보면서 작업하시는 게

저는 더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의상까지 완성하셨으면 캐릭터에게 입혀주세요~

 

이번에는 캐릭터 헤어스타일과 얼굴을 의상에 어울리게 변경해줄 건데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거울을 보게 되면 캐릭터 외형(얼굴, 헤어스타일)을 바꿀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저는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완성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헤어스타일이 없어 

아쉽지만 어차피 똑같이 만들기보다는 만화 속에 나오는 의상을 

제 캐릭터에게 입혀보고 싶었던 거가 목적이라 전 나름 만족스럽네요~

 

 

제가 만든 의상이 마음에 드신다면 제 작품 ID 입력하여 입혀주세요~

 

오늘 캐릭터를 꾸며주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의상을 변경하는 게 참 간단하죠?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게임 속 대부분을 유저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어 너무 재밌는 거 같아요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수정사항이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